스물다섯 미친나눔 으로 세상을 바꾸다韩文原版-《分享25个疯狂改变世界》
(2014版)
¥
45
九品
仅1件
作者송주현
出版社가나북스
ISBN9788994664460
出版时间1985
版次1
装帧平装
尺寸22 × 15 cm
正文语种韩文
货号W081
上书时间2021-01-05
商品详情
- 品相描述:九品
- 商品描述
-
초등하교때부터신체조건은환상적이었다.초등학교졸업함때키는 165.중학교졸업때는185.고등학교때는191.여러상위학교감독님들로 부터관심과주목을받았었다.그렇게잘하는것은아니었지만.열심히하 는선수였었던것같다.
열심히했다.무릎이나갈정도로했으니.중하교3학년단체훈련이끝 나고저녁식사를하기전까지후배한명을세워놓.멀리.정확하게주 차는연습을100번이상찍한것간다.그렇게몇주하다보니무이따 지기(?)시작했다.그래도계속했다.무식하게시리.
결국엔그무릎으로준결승전을뛰다가무이뚝타져버렸다.심각했다.붕통부어올랐고,땅에발을디디기만해도바로넘어졌었으……병원에서는수술을권했지만,그무릎으로결승전을뛰있다.그때이미무이다망가졌던것같다.결국,준우승을하게되었고.난수비상을받았다.상받으면뭐하노.내축구인생은그때부터점점마무리되었던것같은.그렇게첫수술을하게되었고,고등학교에서도똑같은무의수술을 두번더하게되고,정강이도뿌싸지고'팔꿈치뼈도빠지고.발목도돌 아가는등고등학교3년내내병원에서누워있다시괴했던나의학창시절은절망의숲을건는시간이었다.
……
추천사(?)는우리노숙인아버지,독거노인할머니들의은으글로……
주현아니가내를살렸다.내가제일힘들어할때손내밀어줬던사람이자네야 자네가새삶을시작할수있는씨앗을줬다.내는니평생못는다.
그날방안구해주섰으면,자금도부산역에서지내고있었을텐데너무고습니다.
주현아너는노숙한다고사회의악이다.더럽다.짐승같다는선입견을가지고대하는것이아니라 우리를사람대사람으로대해주는게너무고다.
우리손주가얼매나잘해준다쌀이니반찬이니학생이돈도없을낀데사들고오고너무고마워 사랑해요.
나같은사람자식들도신경도안쓰는데니도해주고,맨날용돈도주고너무고습니다.
— 没有更多了 —
以下为对购买帮助不大的评价